[한없이 쉬운 레시피] 양배추 샐러드
[한없이 쉬운 레시피] 양배추 샐러드
  • 한스키친
  • 승인 2018.04.05 15:27
  • 댓글 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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양배추와 간단한 재료로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요리
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해 위장기능에 좋은 양배추로 샐러드를 뚝딱 만들어보자. /사진. 한스키친
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해 위장기능에 좋은 양배추로 샐러드를 뚝딱 만들어보자. /사진. 한스키친

<재료>

양배추 1/4개 (약250-300g)

소시지나 베이컨(기호대로)

마요네즈 3큰 술

카레가루 1/2작은 술

<포테이토칩 한 줌>---이것이 포인트!

1. 양배추는 먹기 좋은 사이즈로 네모나게 썰어서 씻어 준비하시구요.

 

 

 

2. 1번을 물에 삶으면 되는데요, 끓는 물에 2분만 삶으세요.

-3분 삶기와 4분 삶기... 다해봤는데 2분이 제일 적당!

 

 

 

3. 2번을 채반에 받쳐서 물기를 어느 정도 제거 하시구요.

-굳이 채소스피너에까지 돌릴 필요는 없어요^^

 

 

4. 볼에 양배추, 구운 소시지나 베이컨, 포테이토칩 부순 것, 마요네즈, 카레가루를 모두 섞어주면 끝 이예요~

-마요네즈 양이 적다고 느끼실 수도 있는데요, 저 양이 딱 적당해요(더 넣으면 느끼해질 수도).

-포테이토칩 넣은 거 눈치 못 채실 거예요~ 드셔 보시면^^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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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eeree 2018-04-06 13:19:52
맛있겠어용.해봐야겠어요.